[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등장해 '아미'들의 환호를 받았다.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진이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12월 1주 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됐다. 4일 생일을 맞는 진은 지난달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타임스퀘어 광고 투표에서 50.39%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트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8월 18일부터 2021년 9월 18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2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381만8968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다양한 의상을 입고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에는 캠퍼스를 누비며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자전거와 보드, 럭비공과 함께한 활동적인 컷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아메리칸 클래식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크리켓 스웨터와와 니트를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단체 컷에서는 멤버들 각자의 개성과 각기 다른 패션 센스가 드러난다. 플래그 니트와 베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2PM 준호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7일부터 2021년 7월 17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2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247만7866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6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연준이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2021년 7월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최근 유튜브 '스튜디오 춤' 채널에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연준 편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스포트라이트 영상에 이어 16일 퍼포먼스 영상과 24일 다큐멘터리까지, 연준은 총 세 차례에 걸쳐 팬들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Mnet과 M2를 통해 글로벌 컴백을 알린다.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오는 31일 오후 8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프리즈'(TOMORROW X TOGETHER COMEBACK SHOW 'FREEZE')를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 통해 전 세계에 방송한다.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로 돌아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들은 이날 컴백쇼에서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 연출 권영일,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앤뉴·스튜디오드래곤)의 OST에 참여했다.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참여한 ‘멸망’의 두 번째 OST ‘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가 24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보면 느껴지는 모든 감정들을 표현한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다.특히 사랑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레전드 직캠'을 뽑는 투표를 통해 '직캠 황제'의 입지를 굳혔다.K팝 팬덤 종합 플랫폼 '덕킹'은 4월 주제랭킹으로 '당신의 레전드 직캠에 투표하세요'를 실시했으며 남자 아이돌 부문에서 뷔가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해당 투표는 덕킹 트위터를 통해 조별 예선을 거쳐 결선 진출자를 선정했고 앱을 통해 4월 1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었다.결선 후보는 방탄소년단의 뷔, 스트레이키즈의 리노, WOODZ, 엔하이픈의 선우, 투모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2월 16일부터 2021년 1월 16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576만7133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1위,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제이홉 3위 엑소 카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1월 19일부터 2020년 12월 19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2억1983만51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11월 보이그룹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빌보드차트 1위에서부터 음악 산업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그래미상 후보 등극까지 방탄소년단이 미국 음악 시장에서 케이팝의 지각변동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에따라 한창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방탄소년단 뿐만 아니라 뒤를 이어 케이팝의 인기를 이끌어갈 남자 아이돌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미국에서 케이팝 앱 서비스를 운영하는 더쿠스에서는 최근 자사 데이터와 미국의 1996~2010년생에 해당하는 Z세대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틱톡(Tik tok)의 데이터를 함께 분석하며 '넥스트 BTS'를 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문빈 3위 NCT 재현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0월 13일부터 2020년 11월 13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37,809,607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10월 보이그룹 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빅히트 막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한층 더 성장된 모습으로 또 한 번의 돌풍을 꾀하고 있다.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로 컴백하면서 하루만에 90개국 차트인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27일 해외 컨설팅 에이전시 그룹 릴즈코퍼레이션 측은 "'꿈의 장: ETERNITY'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인 ‘minisode1 : Blue Hour’로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해외 90개국 음원차트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엑소 백현 3위 펜타곤 후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9월 16일부터 2020년 10월 16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3,571,467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9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1위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차지했다. 이어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하이라이트 윤두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14일부터 2020년 8월 14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4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5,815,596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1위,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